" 법률 정보 및 칼럼 "
T. 문의: 212-321-0311  


작성자 admin 시간 2020-05-25 08:23:00 조회수 824
네이버
첨부파일 :

 

사업체를 운영하다 보면 회사의 사정이나 가정의 사정에 따라서 이사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E-2 비즈니스 를 타 주로 옮기는 경우 고려사항
이렇게 E-2 비즈니스 를 타 주로 옮기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에는 특정 주 나 동네를 근간으로 소규모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뉴욕주 의 뉴욕시티 또는 켈리포니아 주 의 LA 근방일 것 입니다.

E-2 비자 의 신청은 회사의 제품, 서비스 업무,  비즈니스의 확장 계획, 그리고 회사가 위치한 지역에 적합한 방식으로 자료가 제출되게 됩니다. 이는 회사 운영에 필요한 운영자금, 리스, 매달 나가는 비용등 모든 재정적 데이터를 포함하게 됩니다.

그래서 만약 E-2 소지자 (투자자) 가 타 주나 다른 지역으로 옮기려고 한다면 여러가지 어려움이 따르는데 여기서 중요한 논점의 대부분은 사업체의 형태가 어떤지 그리고 회사가 이익을 창출하는데 지역적 기반이 중요한지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서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소매업의 경우 만약 E-2 비자 소지자가 타 지역으로 이사를 했지만 중간에 사업체 이전을 포기하거나 또는 사업체 자체가 매출액이 적고 어려움에 직면한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예로 가발을 판매하는 소매업의 경우를 예를 들자면 특정 지역의 특정 고객에 의존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 지역을 벗어나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은 사업체의 이윤에 부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투자자가 비자 갱신을 하는 데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