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처리내역 "
뉴욕 변호사 사무실 입니다.


작성자 Admin(admin) 시간 2017-10-10 01:51:11
네이버
첨부파일 :

시민권자 부모초청 및 시민권자 부모초청 방법 및 순서


I. 부모 초청 영주권 비자의 비용

① 이민국 비용, ② 국립비자센터(NVC) 비용, ③ 건강진단 비용, ④ 변호사 비용, ⑤ 우편료, ⑥ 번역 비용, ⑦ 추가 비용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II. 이민국 (USCIS) 비용

1. 영주권 초청장 발송 비용(이민국 비용) : $535
2. 영주권(이민)비자 를 받은 후, 미국 입국 전 이민국 수수료 : $165
3. 국립비자센터 (National Visa Center) 비용 두가지.

- 이민 비자 수수료 (Immigration visa fee) $120
- 재정보증 수수료 (Affidavit of Support Fee) $325

III. 건강 진단 비용

1. 신체검사 비용: 어른 278,350 ~ 370,000원, 15세 미만 130,000 ~ 232,250원

예방접종 요금은 별도로 해당 병원에 지불하는 것이며 신체검사 비용은 변동 가격 입니다.

☞ 신체검사 비용 확인하기(아래 사이트 링크 이동)
 

2. 우편료

1. 변호사 사무실에서 이민국에 발송할때 :  $50불
2. 변호사 사무실에서 NVC(국립 비자 센터) 에 발송할때  : $50불
3. 변호사 사무실에서 한국의 고객으로 발송할때 발송비용 : $90불 

3. 번역 비용

가족관계증명서: 무료
기본증명서: 무료
혼인관계증명서: 무료

제적등본: 50불/장

형사기록 법원 서류: 50불/장 (필요시)

4.변호사비 : $990 (2018년 8월 현재 변호사비 $990에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II. 상세 설명 -


STEP 1. 영주권 초청서 접수증 받기

접수 후 이민국으로 부터 접수증을 받습니다.
 
STEP 2. 영주권 초청 승인서 받기

영주권 초청 신청 서류 접수 후 약 5개월 후, 영주권 초청을 승인 서류를 받지만, 이민국 추가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과 상담한 후, 추가서류를 제출하여 영주권 초청 승인 서류를 받습니다.

STEP 3. 영주권 초청 승인 서류가 국립비자센터 (National Visa Center)로 이관

영주권 초청서가 승인되면 평균 2주에서 한 달 사이에 해당 승인 서류일체가 국립비자센터(NVC)로 전달 됩니다.
그리고, NVC 에 도착한 서류가 접수되면 NVC 당국은 접수 번호와 함께 NVC 수수료를 변호사 사무실로 청구 합니다.
즉, 국립비자센터(NVC)가 NVC 수수료를 변호사 사무실에 직접 청구하는 방식으로 수수료를 납부하게 됩니다.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NVC 수수료 $445 = 이민 비자 수수료(Immigration visa fee) $120 + 재정보증 수수료 (Affidavit of Support Fee) $325


STEP 4. 국립비자센터 (NVC)에 제출할 서류 준비하기

변호사 사무실은 NVC 수수료를 지불하고, 고객과 변호사 사무실은 이민을 위해 국립비자센터(NVC)가 요구하는 ① 이민 비자 서류와 ② 재정보증 서류를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필요한 서류와 정보를 모으는 데는 평균 1주일에서 한 달 정도가 걸리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영주권 초청서가 승인되기 전에 미리 조금씩 준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STEP 5. 국립비자센터(NVC)에 서류 제출하기

저희 사무실은 국립비자센터(NVC)에 ① 이민비자 서류와 그 증거자료, 그리고 ② 재정보증신청서와 그 증거자료를 제출 해 드립니다.
 
STEP 6. 인터뷰 일정 받기

서류 검토를 끝낸 국립비자센터(NVC)는 주한 미국대사관과 협조하여 인터뷰 날짜를 지정한 후 인터뷰 일자를 이메일로 알려 옵니다. 

STEP 7. 인터뷰 준비서류 우편으로 고객에게 보내주기

국립비자센터 (NVC)에서 인터뷰 일정을 알려주면, 고객은 대사관 인터뷰 준비를 시작 합니다.
 
STEP 8. 인터뷰 통과하고 영주권비자 받기

인터뷰 통과 후, 대략 1 ~ 2주 사이에 영주권 비자가 발급됩니다. 그리고 받으신 영주권 비자는 한국 여권에 부착되어 고객의 한국 주소지로 택배를 통해 배달이 됩니다.

STEP 9. 미국 입국전에 이민 수수료 지불하기

새로운 이민 규정에 따라 $165의 이민 비용이 추가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이 비용은 변호사가 영주권 신청자를 대신해 낼 수 없게 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낼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STEP 10. 미국에 입국하고 영주권 받기

영주권비자로 미국에 입국하는 순간 미국 영주권자가 되며, 2주에서 2달 이내에 미국 주소지로 영주권을 우편으로 받습니다.